본문 바로가기
주식매매

윙입푸드 이번에도 소량 매도 후 다시 매수 진행 했습니다.

by 고양이집사님 2020. 7. 1.
300x250

윙입푸드 안가기는 정말 끈질지게 안가네요. 

 

오늘에 장 시작할때 14% 정도 쩜상으로 시작을 하더군요. 

 

지금 다른 중국주들은 상승세를 타고 있는 상황이고 호재성 소식도 들려서 여기서 더 가거나 아니면 최소한 버티기라도 하지 않을까 하는 기대를 했던거 같습니다. 

 

조금씩 밀려 내려오는거 보고 1700에서 팔아야 되나 말아야 되나 고민하닥 일단 조금만 매도하자 해서 400주 매도 했습니다. 

 

그리고 지켜 보는데.. 참.. 할말이 없네요. 장 마감할때 까지 이렇게 밀어 내릴 줄은 몰랐네요. 

 

일단 다시 밀렸으니 매도한 금액 가지고 전량 매수 진행 했습니다. 

 

아침에 좀 더 많은 물량을 매도 할걸 하는 아쉬움이 생기는건 어쩔 수 없는거 같네요. 

 

윙입푸드 월봉은 이제 지금 위치에서 자리를 잡을려고 하는거 같습니다. 

10선도 많이 내려왔고 5선은 이제 하락추세가 끝난 모양을 나타내고 있는거 보면 말이죠. 

 

오늘 시가 위치에서 버텨줬으면 주봉 모양도 살아나는 모습으로 볼 수 있을텐데 저 윗꼬리가 너무 마음에 안드네요. 

오늘 종가 위치로 볼때는 아직도 주봉은 전체적으로 이평선들이 하락추세를 이어 가는거 같습니다. 

보조지표 보면 당분간 밀림이 멈춰 줄 수도 있을거 같기는 하지만 이평선이 워낙 하락추세라 주봉은 주가의 흐름을 보는데 크게 도움이 안될거 같습니다. 

이번주 금요일 종가까지 지켜 보도록 해야 되겠네요. 

 

마지막 희망 일봉차트 인데.... 

 

적당히 좀 끌어내리지 이거는 참 .. 

 

오늘 20선 위에서만 마무리 되어도 20선 밑으로 장대음봉 만든게 조금 아쉽네요. 

그래도 일단 10이 받처주는 위치에서 멈춰 줬기 때문에 내일 하고 모래를 기대해 보고 싶지만 아무래도 여기서 한번 더 조정 들어갈 가능성이 높아 보이는거 같습니다. 

 

일단 여기서 더 밀리지만 말고 버텨주면 좋겠네요. 

 

제발 다음 포스팅은 수익매도 했습니다. 라는 제목을 달고 싶네요. 

300x250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