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상리뷰

런닝맨] 김종국 LA 여자친구와 딸에 대한 제보가 또 나오네요ㅋㅋㅋ

by 고양이집사님 2020. 6. 24.
300x250

김종국이 LA이를 너무 자주가고 좋아 하니까 예전 부터 많이 나오던 이야기죠. 

 

LA이에 여자친구 있다. 

 

LA이에 결혼한 여자가 있다.

 

딸이 있다 등등 조금 허황된 루머가 있는 편이고 이런 소문을 만드는 것이 바로 김종국의 측근? 가까운 사이인 하하, 유재석, 양세찬 등등 가까이 있는 인물들이 농담으로 이야기 했던 것들이였는데 어느 순간 믿는 사람도 있는거 같더군요. 

 

그리고 이번주 런닝맨에서 런닝맨 멤버들의 목격담에 대해서 제보를 받고 이를 가지고 미션을 수행하는 내용이 나왔습니다. 

 

이번에는 LA이에 사는 주민이 김종국을 목격한 이야기가 나오는데.. 

LA이에서 김종국의 미녀의 교포에게서 커피를 받는 장면을 목격했다고 합니다.!! 

 

아는 지인일 수도 있고 진짜 여자친구였을 수도 있겠죠.

 

부인하는거 보면 그냥 같이 있던 지인중 한명이 아니였을까 생각합니다.

 

요 사진은 그냥 과거에 LA이 갔을때 사진인거 같아요. 

 

터보로 활동 당시 사진이라 합니다.

 

 

일단 사실로 인정하고 넘어간느 분위기지만 문제는 하하가 불을 지피는군요.

 

"아빠 보고 싶어요" ㅋㅋㅋ 

 

결국 마지막은 하하가 한번 더 딸이 존재한다는 루머를 만들면서 마무리 되었습니다. ㅋㅋ

 

영상 올라온거 첨부 하려고 봤더니.. 김종국 이야기만 영상이 안올라 왔네요. 

300x250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