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상리뷰

런닝맨] 전소민 계속해서 나오는 남자친구 목격담! 역시 사랑꾼 전소민 너무 귀엽고 매력있는거 같아요.

by 고양이집사님 2020. 6. 24.
300x250

김종국에 이어 전소민 목격담 내용을 올려 보도록 하겠습니다. 

 

캡처로 보기 불편한 분들은 하단에 영상 링크 올렸습니다. 전소민 이야기는 런닝맨 공식 채널에서 영상 올렸더군요 ㅎ.

 

배우로 활동할때는 잘 몰랐는데 런닝맨 나오면서 전소민의 매력에 빠지게 된거 같습니다. 

 

솔직함 + 똘끼 로 이광수와는 또다른 독보적인 캐릭터가 만들어 진거 같습니다. 

 

그리고 런닝맨 방송중에도 솔직하게 자신의 과거에 만났던 남자친구의 추억에 대해서 말할때 마다 다른 멤버들이 놀라는 모습(여배우가 과거 남자친구 이야기를 잘 안하니까요.)들도 너무 재미있게 봤는데 오늘!! 목격담 제보 받은 내용을 보는데 한번 더 전소민을 좋아 할 수 밖에 없는 이유가 생기게 된거 같습니다. 

 

스캔들 기사 나오고 하면 안좋으니까 사람들이 알아 볼까봐 마스크끼고 본인을 가리는데 오히려 전소민이 아니라 상대방이 가렸다네요. ㅋㅋ 너무 전소민스럽습니다.

 

아 진짜!! "그럼 나는 누구랑 놀아? 나랑도 놀아줘?  

음성지원 되는게 맞는거 같아요. 

어떤 말투 일지 머리속에서 자동재생 되네요. ㅎㅎ

 

여기서 끝인가 싶었는데... 

 

 

youtu.be/v6LrT-I9bOQ

 

아니 전소민은 몰래 만났다는데 목격자가 너무 많네요 ㅎㅎ 

 

허당끼 있는 모습이 전소민이 확실합니다. !!

 

 

300x250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