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용후기&리뷰

변기 막혔을때 원터치 에어 뚫어뻥 사용 후기

by 고양이집사님 2020. 5. 20.
300x250

이번에 이사한 집의 수압 약한 것이 살짝 불안했는데... 

 

지금 까지 살면서 뚫어뻥을 처음 구입해 봤습니다.. 

 

처음 구입한 녀석은 요 녀석!! 

 

티비 보면 이걸로 막힌거 잘 뚫는거 같아서 급하게 마트가서 구매했지만 손목 나갈뻔 했습니다. ㅜㅜ 

 

급하게 찾아서 구입한 제품이 바로 이 뚫어뻥입니다. 

 

미니플 원터치 미니 초강력 에어 뚫어뻥 이라고 하는 제품입니다. 

 

제품 구입할때 가장 신경써서 보는 부분이 상품평인데 

 

상품평도 240개 정도 달려있고 대체적으로 만족하다는 평들이 많아서 구입 해 봤습니다. 

 

 

 

일단 저는 변기를 뚫기 위해서 구입을 한것이긴 한데 구성이 여러가지 있더라고요. 

 

싱크대, 세면대 도 앞 부분만 교체해서 사용하면 뚫을 수 있다고 합니다. 

 

5번 정도 펌프질 하면 압이 가득 차더군요. 

 

제가 사용했을때는 한번에 변기가 뚫리지는 않았습니다. 

 

상품평 보면 한번에 뚫렸다는 분들도 많이 있는데 저는 한 5번 정도 연속으로 하니까 뚫리더라고요. 

 

일단 펌프 압축해서 뚫어 버리니까 힘들지 않게 뚫어 버릴 수 있어서 여성분들도 쉽게 사용 할 수 있겠더라고요. 

 

저는 상당히 만족하고 있습니다. ㅎㅎ

 

 

제품은 쿠팡에서 구입했습니다. 

상품 링크는 밑에 

https://www.coupang.com/vp/products/267229069?vendorItemId=5132706108&isAddedCart=

 

 

미니플 원터치 미니 초강력 에어 뚫어뻥 그레이

 

nefing.com

 

 

 

 

 

 

300x250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