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상리뷰

나 혼자 산다] 이장우 10분만에 만든 마법의 가루 냉면 레시피 !! 이거 대박인데??

by 고양이집사님 2020. 7. 12.
300x250

캡처 사진으로 보기 불편하신 분들은 맨 밑에 영상링크 첨부 했습니다. 

 

이번주 나 혼자 산다 보다가 충격을 받은 음식이 바로 이장우 회원님이 만든 냉면입니다. 

 

캠핑카 보고 우아~ 

 

바다보고 우와 ~ 

 

보트보고 오와 ~ 

 

홍게 보고 대박~~!! 

 

냉면 보고 헉!!! ... 충격!!! 

 

뭐 요런 느낌이였습니다. ㅋㅋㅋ 

 

바로 대게를 사수 찜기에서 쩌주는데 대박이더군요. 

인터넷으로 주문해서 먹으면 맨날 수율이... 극악이라 ㅜㅜ  게살이 없어서 실망한 적이 많았는데 요거는 진짜 살이 탱탱 하더군요. 

이쪽 갈일이 있으면 대게는 무조건 먹으러 가야 될거 같은 비주얼이였습니다. !!

 

물냉면을 10분만에??? 

물냉면은 육수가 생명인데 10분만에 만들어 진다고 해서 어떤걸까 엄청 궁금해 했는데.. 충격이긴 충격이였습니다. 

 

 

무지게 회원들을 위해서 물냉면을 스튜디오로 직접 가지고 왔다는 이장우 회원님!!.

 

 

냉면 보세요.

완전 맛있어 보입니다. !! 

 

 

박나래 손담비 눈 커지는거 보세요.

진실의 눈빛이죠?

정말 맛있어 하는거 같더라고요. 

 

 

손담비 : 이거 가루 넣은 거 아니죠???

 

 

박나래 : 이제 가루 안쓴다고 했잖아요 !^^~ 

 

 

다들 너무 맛있으니 의심을 하지만 그래도 맛있으니 좋아하는데..

 

일단 기안84가 이렇게 깨끗하게 맛있게 먹었다는 것은 맛있다는 증거 같습니다.

기안84는 방송이라고 맛없는걸 맛있다고 하는 분이 아니니까요. ㅎ

 

자 드디어 공개되는 레시피!!!.

 

 

니가 왜? 거기서 나와~~~ 

 

장도연 멘트 ㅋㅋ 

 

" 홍합 한테는 예의 지키더니, 우리한테는 예의 안 지켜요?"

 

 

 

드디어 레시피 공개 됩니다. !! 

 

소고기 맛 다시다 50g

 

 

꽁소금 20g

 

설탕 150g

 

사진으로 봐서 조금 작아 보이는데 영상으로 보면 가루 양이 엄청 나게 많습니다. ㅋㅋ

 

특히 저 가루가 들어가는 냄비 보면 물과 가루의 비율이 엄청 나다는 걸 알 수 있죠. 

 

요거는 양이 안나오네요.

국간장, 식초, 사과식초는 따로 모아 놓더군요. 

 

저 냄비에...

물 보면 반도 안들어 가있는거 같은데.. 

저 많은 가루를 다 넣습니다. !! !

 

마법의 가루가 들어 갔는데 맛이 없으면 그게 반칙이죠!!! ㅋㅋ

 

 

맛은 진짜 있을거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가루 좋아해서...

 

이 냉면육수 만들어 놓고 냉면 먹고 싶을때 면만 삶아서 먹어봐도 좋을 듯 합니다. 

 

그리고 다음주 부터 이장우 냉면 육수 레시피 라고 해서 유튜브 영상도 많이 올라 오겠네요. ㅋㅋ 

 

 

 

 

 

위에 영상 두개가 나혼자산다 공식 채널에서 올라온 영상입니다. 

300x250
300x250

댓글